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블로그만으로 월 천만 원 벌 수 있을까요?.. 아00 무료공략집 후기

by 창업자 2024. 1. 13.

썸네일

여러분의 블로그에도 아 00이라는 분의 광고가 많은가요?

제 블로그에는 이 분의 광고로 도배될 정도로 많습니다. 에드센스 자동광고라 어쩔 수 없이 내버려 두고 있는데 제 블로그와 방향성이 달라 짜증도 나고 지겹기도 하네요.

 

그래도 혹시라는 생각에 미끼상품인 무료공략집을 신청하고 들어봤는데 역시나... 싶네요. 인터넷에 넘쳐나는 무료자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네요

 

물론 제가 다 알고 있는 내용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, 유료강의라고 특별한 치트키가 있을까요? 저는 없다고 봅니다

 

유튜브를 보면 성공(강의) 팔이들이 넘쳐납니다. 그들의 막대한 수입은 어디에서 나올까요?  직장생활처럼 꾸준히 할 수 있다면 유료강의 들으세요. 

 

저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아는 직장에 입사하여 100명이 넘는 직원들을 관리하는 책임자 생활을 20년 이상 하였습니다. 그런데도 이제야 겨우 세전 월 천만 원 정도 법니다. 제가 잘 못하고 있는 걸까요? 오히려 저 같은 사람들이 더 많지 않을까요?

내년 초 자진 퇴사를 하려고 작년 말부터 취미 삼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. 수익형 블로그를 하다 보니 저도 방문자나 수익에 신경이 쓰이기는 합니다만,  

 

아주 오래전 주식 유료강의 듣고 실망을 한 적이 있고, 이 분의 후킹성 광고가 제 블로그에 너무 많이 노출되다 보니 부정적인 후기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, 이 분 자체를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.

 

쉽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없고 그래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.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, 노력(공부, 훈련 등), 실행력, 지속 가능성이 필수라는 점을 아시고 매스미디어에 넘쳐나는 현란한 썸네일에 속지 마세요.

 

마지막으로 시간이 날 때마다 즐겨보는 러셀 TV의 영상 중 인상 깊은 내용이 있어 남겨두니 필요하신 분들은 함고하세요.

 

 

대한민국 상위 1%에게 중산층의 삶을 묻다